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미가 풍부한 상수 더 로스팅마스터즈 by 신기욱

카페이야기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20. 8. 7. 15:14

본문

산미가 풍부한 상수 더 로스팅마스터즈 

by 신기욱

 

 


 

 

 

 

한 카페를 자주가는 분은 다들 그만한 이유가 있어 간다고한다.

 

매력적인 가격이라던지 원두가 주는 표현력이 다양한 곳이라던지 조용하게 사색을 즐기기 위한 곳까지 이밖에도 다양한

부분에 걸쳐 결정되는거 같다.

 

이중 오직 커피향 과 맛에만 집중한 곳이있는데 식품제조업 정식허가를 받아위생적인 환경에서 철저하게 관리된 생두로 매일 로스팅하며 개인 소량 주분에서 업체 대량주분까지 남품하는 업체에서 직접 내려주는 커피 맛을 느낄수 있는곳이 있다. 

 

로스팅마스터즈 BY 신기욱은 원두를 매장 옆에서 직접 로스팅을해 커피 향과 맛에 비해 적당한 가격대에 즐길수 있는곳이다.

 

 

로스팅마스터즈 홈페이지

 

http://roastmaster.co.kr/

 

로스팅마스터즈

 

roastmaster.co.kr

 

왼)커피원두가 들어간 초코렛 판매상품 큰거,작은거/구매한 코스타리카 카카오빈말레쿠초코렛

가격대

 

아메리카노 기준 3500원 ,초코렛 작은거 개당 8000원

 

직접 경험한 후기

 

로스팅 블랜딩전문 가게 이기에 테이크아웃 위주로 판매가 이루워 졌었다. 매장안에 앉을 공간은 있지만 사실 주문한 음료대기 좌석정도로 보면 될꺼 같다.

 

매장에 들어서면 입구 좌측에 초코렛 어워드에서 시상한 내역이라던지 로스팅마스터즈에서만 즐길수있는 여러 종류의빈투바 초코렛을 구경할 수 있고 구매역시 가능하다.

 

역시나 커피마스터클래스의 저자 신기욱님이 운영하는곳이 여서 인지 분위가가 남달랐고 커피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아마도 한번쯤은 가보길 추천한다.

 

사실 부산 전포동 카페 거리를 주로 이용하는 나로써는 브랜드커피전문점을 제외 하고 개인이 운영하는 곳중 커피 가격대가 사실 착하다고 할 수 없으나 산미와 구수한 향이 풍부하게 고급스럽게 느껴지기에 주변에 거주한다면 자주 찾고 싶은곳이였다.

 

■빈투바 초코렛 정보(말레쿠,탄자니아)

 

빈투바 초코렛은 한가지 종류의 카카오 빈을 사용하여 그 빈이 가진 고유의 개성을 드러내는 제품이다.

추천해준 말레쿠 빈투바 초코렛은 설명대로 코스타리카의 50년 이상된 카카오나무에서 자란 빈으로 반들어서인지 달콤한 느낌과 고소한 풍미를 아주 잘 느낄 수 있었다.시중에서 파는 초코렛과 유사하지만 입안에 풍기는 말레쿠만의 맛과 향은 넘사벽 같다.

 

선물용으로 구매한 탄자니아 빈이 섞인 제품은 약간 신맛이 느껴지면서 고소한 제품인데(상단 왼쪽 초코렛제품 나열사진 오른쪽끝 제품)평균 시장 가격보다 24%높은 가격을 지불하면서 생산되는 빈인 만큼 여러가지 향과 맛을 느껴볼수 있었다.

 

외 에도 가게 내부에는 재밌게 먹어볼수있는 시식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색다른 수제초코렛을 직접 체험해보기 좋아 보였다.

 

 

가게 위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