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이 풀리는 말버릇[책소개]

유용한 생활정보/책소개

by 금융정보 와 함께 먹거리 놀거리 읽을거리 블로그입니다. 2020. 7. 23. 14:46

본문

운이 풀리는 말버릇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 

 


 

"포기하지 마"

 

인생의 밑바닥을 맛보고 있던 그때,

나는 벼랑 끝에서 

아주 강력하고 자신감 넘치는

우주님을 만났다!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본문에서-(이하 운이 풀리는 말버릇)

 

내가 회사를 운영할 때 나는 긍정의 힘을 믿기로 하고 여러 책을 읽기 시작했다.

처음 긍정적인 책을 접할 때에는 "뭐 이런 허무 맹랑한 말들이 있지 이런 식으로는 나도 책 쓰겠네",

하면서 온전히 내 것으로 받아들이려 하지 않았다.

 

운이 풀리는 말버릇은 그런 내게 제목부터 끌렸다. 맞다 나는 회사 경영을 포기할 때 즈음 빚을 지고 있었다.

이후 3년간은 다시 급여소득자로 살면서 하나하나 해결해 나갔을 때 이 책은 나에게 공감을 주고 내가 다시 

자신감을 찾게 하는데 충분한 도움을 줬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질수 있는 책을 찾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한다.

 


■작가 소개

 

고이케 히로시

:30대, 일본 센다이 거주 중이며 트럭 운전을 7년 동안 하면서 모은 돈으로 투자해 의류점을 창업했지만 무모하게 시작한 의류점을 그에게 2천만 엔의 돈을 빚지게 하고 파산 지경에 이르렀을 때 누구든 도와 달라고 눈물을 흘리며 외쳤을 때 우주신이 눈앞에 나타나 그를 돕기 시작한다.

 

현재 그는 심리 테라피스트이자 스피리추얼 카운슬러로 활동 중, 인디고 드센다이의 대표.

 

 

■작품 줄거리

 

주인공 내면의 긍정의 신 우주신 안된다 할 수없다를 반복하는 그에게 우주신은 첫 번째 미션으로 말버릇을 완료형으로 바꿔 말하기를 연습시킨다.

 

"나는 역시 대단해"

"나는 역시 쓸모없는 사람이야"

 

당신의 말버릇은 어느 쪽인지 생각해보길 바란다.

 

*완료형 말버릇으로의 전환

 

1. 자학적인 말버릇 고칠 것

2. 어떻게 좀 해주세요 와 같은 어정쩡한 말버릇 고칠 것

3. 꿈꾸는 듯한 말버릇을 고칠 것

 

이렇게 우주신은 주인공의 내면에 들어가서 지금껏 버릇처럼 내뱉던 부정적인 말들은 긍정적인 말들로 채워가며 운이 풀리는 말버릇 을 습관화한다.

 

■작품 포인트

 

우주신의 도움으로 긍정적인 말버릇으로 잠재의식을 정화하면서 긍정의 힘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어렵지 않게 작가의 경험담을 이야기하는 책이다.

 

■작품을 보고 느낀 점

 

인생을 바꾸려면 잠재의식과 화해해야 한다는 작가의 말처럼 현실을 부정하며 우리는 오늘을 살고 있는지 모르겠다.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를 하루 500번 중얼거리며 말하던 히로시처럼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아주 작은 것부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해결해 나아가야 할 예정이다.

후기:우주신이라는 내면의 잠재되어있던 좋은기운을 케릭터화 해서 대화 형식으로 쉽게 이야기를 풀어나가는게 오랜만에 책한권을 한시간만에 읽을 정도로 몰입해서 봤다.

작가가 이야기하듯 모든선택은 자기자신이 하는거고 그 과정 또한 자기자신이 만들기에 좋거나 혹은 결과가 있더라도 좌절하지말고 좋은결과를 만들어낼수있게 긍정의힘을 믿고 만들어나가야겠다

 

 

 

 

 

'유용한 생활정보 > 책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의 품격[책소개]  (0) 2020.07.30
운이 풀리는 말버릇[책소개]  (0) 2020.07.2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